안녕하세요 도니동입니다.

도쿄는 지금 벚꽃이 만개했어요~

날씨까지 화창한데

집에만 있을 순 없죠!!

벚꽃 플레이스를 향해 Go Go Go~


그런데 잠깐!!

어디를 가야 많은 벚꽃을 볼 수 있을까요?

그래서 열심히 검색한 결과!!

숙소에서 멀지 않은 우에노공원을 가기로 했답니다.


우에노 공원은 도쿄 도심 한가운데에 위치한

도쿄를 대표하는 공원으로

넓은 대지와 함께 박물관/미술관/동물원이 위치하고 있어

많은 사람이 찾는 공원입니다.

특히 봄에는 벚꽃이 많아서

찾는 이들이 많다고 해요~


벚꽃이 얼마나 많냐구요?

지금부터 도니동이 사진투척할테니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우에노 공원입구에요~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커다란 벚꽃나무!!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찰칵찰칵~

도니동도 한 자리 차지하고 카메라를 들이댔어요.



입구 바로 뒤에 커다란 현수막이 걸려있어요~

현수막 그대로 읽으면

우에노 사쿠라 마쯔리~

우에노 벚꽃축제라고 적혀있네요!

벚꽃축제는 매년 3월말에서 4월초까지!!

올해는 3월21일부터 4월8일까지라고해요.

그런데 벚꽃 개화에 따라 약간의 조정은 생긴다고하네요~



이 사진은 방금 보여드린 입구 말고 다른 입구에 있던 표지판이에요~

공원안내도와 함께

벚꽃축제방문객들을 위한 유의사항이 적혀있어요!


1. 벚꽃나무를 조심히 대해주세요

2. 벚꽃나무 뷰 포인트에서 매너를 지켜주세요

3. 불은 사용금지

4. 깨끗하게 이용하시고 쓰레기는 집으로

5. 저녁 8시까지만 즐겨주세요


혹시나 방문하신다면 어렵지 않으니 꼬옥 지켜주세요~



입구를 지나자마자

벚꽃들이 줄줄이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어요.

날씨까지 맑으니 금상첨화!!

살면서 이렇게 많은 벚꽃은 처음봐요.

사스가 일본~



길을 걷다보면

양 옆에 하얀 줄이 걸려있고

그 안에 사람들이 돗자리를 깔고 앉아서

간식을 먹으며 수다를 떨고 있어요

진정한 벚꽃놀이를 즐기는 사람들~



카메라를 산지 얼마 되지 않아

카메라를 다루는 능력이 미숙해요~

열심히 공부해서

더 예쁘고 좋은 사진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도니동은 SONY사의 a5000기종을 사용하고 있어요~



우에노 공원 안에 스타벅스가 자리하고 있어요!

스타벅스도 사람이 가득 차 있어요.

일본 전통식 건물에 스타벅스라니... 

독특했어요.



돌로 만들어진 문이 보이시나요?

저 문을 지나면 먹거리의 향연이 시작됩니다.



팬더빵과 옥수수~

그 이외에도 야끼소바, 꼬치 등등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맥주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안주삼아 자리잡고 먹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관광지지만 비싸지는 않아요!



먹거리골목을 지나면서 보이는

일본식 탑이 보이는 경치~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아름다운 거리를 걷다보면

금색이 칠해진 사원이 나와요~

그리고 그 사원 앞에는 많은 사람이 줄을 서서 기도하고 있었어요

특이한게 기도하기 전에 문 앞에 보이는 책상 속으로 동전을 넣더라구요~

도니동은 한국에 있을 때 연못에 동전 넣었던 기억이 있는데

같은 개념이지 않을까요?

동전 넣고 소원빌기!



사원을 지나 아래로 내려가는 길~

벚꽃나무 사이로 자그마한 식당이 보이고

일본식 차림을 하고 벚꽃놀이 나오신 분들도 보이네요~



아래 내려오니 커다란 호수가 있고~

그 호수 가운데에 난 길로

역시나 먹거리촌이 형성되어 있어요!!



먹거리촌을 지나면

호수의 로망

백조보트가 기다리고 있어요~

이용하실분들을 위해 가격표 첨부합니다.


일반 노 젓는보트 = 700엔(1시간)

싸이클보트 = 600엔(30분)

백조보트 = 700엔(30분)


사람이 너무 많아서

탑승은 패스했어요~



참새들이 앉아있는 벚꽃나무~



이 나무는 유난히 붉은색이었어요

다른 품종인거 같아요.



저녁노을이 지는 호수의 모습...

저 멀리 제가 지나온 벚꽃의 길이 보여요~

도니동은 오늘 인생경험 했어요!


이번이 아니더라도

언젠가 벚꽃개화기때 일본을 방문하신다면

우에노 공원을 꼭 가보세요!!

정말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