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니동입니다.


도니동은 요즘 일어나면 한번씩 블로그 방문자 체크를 하곤합니다.

오늘도 평소처럼 티스토리 앱을 켜고

조회수를 체크하는데

1400을 넘어가고 있더라구요!!

이게 무슨 일이람!!

유입로그를 체크하니

다음과 카카오톡에서 검색어 없이 유입!!

다음에서 제 블로그 노출이 안되어서

전 날에 등록신청했었는데

그거 때문인가 싶었는데

다음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나서야 이해가 되더라구요~


무려!!

다음의 여행카테고리 메인에 소개되어있었던것!!!

얼마전에 작성한 아라시 일본라면체인점 블로그가

다음 관계자의 눈에 띄었었나봐요.

이웃나라 일본여행에 소개되었더라구요~

아무래도...

아라시는 자주 가서 라면 종류도 많이 올렸는데..



하루 방문자가 100이 될까말까였었는데

어제 4887명이나 방문했네요~

단 하루지만 파워블로거가 된 기분!

이제 다시 내려갈 계단만 남았는가...


그래도 오늘을 계기로

블로그의 품질을 더욱 더 신경써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앞으로 메인에 더 자주 소개된다면

파워블로거도 꿈은 아닐거에요!!



오늘 유입로그에요~

카톡이랑 다음에서 대부분이 유입...


하지만 문제는 다음에 검색하면

제 포스팅들이 누락되어있더라구요!

다음의 자식인 티스토리를 이용중이라서

당연히 뜰 줄 알았는데...


블로그 주소를 바꾼게 문제인거 같아요

도메인신청하면서

주소내에 tistory가 빠졌어요

그래서 다음에서 제 블로그들을 수집하지 못했을거라는

나만의 생각...


어제 일단은 다음에 블로그등록 신청을 했는데

5일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보통 티스토리 사용자분들이 다음검색유입자가 많은 반면에

저는 한달동안 거의 하나도 없었어요.

이 문제만 해결 된다면

하루 블로그 방문자가 2배는 되지 않을까...

(그래도 파워블로그의 길은 멀지만..)


아무튼!!

오늘 신기한 경험을 한 도니동이었습니다.

오늘 하루 제 블로그 찾아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꾸준히 찾아주시는 분들은 더욱 더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하겠습니다~~ 

(P.S 사이드메뉴에 인스타그램 연결했어요~ 놀러오세요~)


+ Recent posts